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시작

기부금품 모집단체 가입안내

기부금품 모집단체

기부통합관리시스템을 통한 주요 활동 안내

기부모집활동을 비롯 다양한 기부 관련 업무를
기부통합관리시스템을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모집등록을 통한 기부활동 소개
  • 모집·사용계획 모집완료보고, 사용완료보고
  • 기부금 대상민간단체 추천신청 및 결산보고

가입절차

  1. 회원가입
  2. 단체등록
  3. 단체 관리자 인증요청
  4. 업무 시스템 사용

회원가입

  • 1. 회원가입

    회원가입 페이지를 통해 기부 포털의 회원으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 2. 단체등록

    1. 단체등록여부를 조회합니다.
    2. 단체가 조회되지 않을 경우 단체 등록 버튼을 선택합니다.
    3. 등록하고자 하는 단체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4. 단체 정보를 입력한 후 승인을 요청합니다.
    5. 단체 승인이 완료되면, 해당 단체 정보가 조회됩니다.
    단체등록 신청
  • 3. 단체 관리자 인증 요청

    1. 관리자 종류를 선택합니다.
    2. 본인이 속한 단체를 선택합니다.
      (단체가 등록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단체등록신청을 통해 반드시 단체를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3. 단체 소속을 증명할 서류를 제출하고 연락처를 입력합니다. (예: 재직증명서)
    4. 본인의 인증서를 등록합니다.
    5. 승인이 완료되면 관리자페이지 접속 버튼을 통해 단체관리자로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관리자 인증 요청
  • 4. 관리자 페이지 로그인

    1. 관리자로 승인되면 로그인 우측에 관리자 페이지 버튼이 표시됩니다.
    2. 인증서를 통해 관리자페이지에 로그인하여 모집활동을 비롯한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챗) 상단으로